Press Releases

관련 보도자료

2022 SID/DSCC 비즈니스 컨퍼런스 안내

February 17, 2022

DSCC와 SID에서 비즈니스 컨퍼런스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SID는 6년 연속 DSCC와 SID 비즈니스 컨퍼런스를 개최해 왔으며 SID/DSCC 비즈니스 컨퍼런스는 연간 300명 이상이 참석하는 $165B 규모의 디스플레이 디스플레이 업계에서 가장 큰 행사입니다. '디스플레이 위크'는 5월 9일부터 5월 13일까지더 읽어보기

2022년 Quantum Dot Display Technology and Market Outlook Report 발간

February 3, 2022

퀀텀닷은 10년 가까이 LCD 패널의 색상 강화에 활용되어 왔습니다. 새롭게 등장하는 어플리케이션은 MiniLED 백라이트에 배치된 퀀텀닷입니다. 2022년 1월 DSCC에서 발간한 최신 Annual Quantum Dot Display Technology and Market Outlook Report에서는 QDEF를 탑재한 MiniLED LCD TV의 출하량이 2022년 6.2M대에서 2026년 14M대 이상으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더 읽어보기

DSCC, 2022 디스플레이 산업에 대한 무료 백서 발간

January 7, 2022

디스플레이 전문 글로벌 조사기관 DSCC에서 무료 백서 '10 Predictions for the Display Industry in 2022'를 발간했습니다. DSCC의 공동창립자인 Bob O’Brien 수석 컨설턴트는 “FPD 업계 관련 업체들에게 본 백서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쁩니다. DSCC에서는 2019년 1월부터 본 백서를 발간하기 시작했으며, 매년 안전한 예측보다는 색다른 관점에서 디스플레이 산업과 가장 관련성이 높은 이슈를 다루고더 읽어보기

삼성, '21년 3분기 폴더블 스마트폰의 신화 쓰다

December 6, 2021

DSCC의 최신 Quarterly Foldable/Rollable Display Shipment and Technology Report에 따르면, '21년 3분기 폴더블 스마트폰 출하량은 삼성 Galaxy Z Flip 3와 Z Fold 3이 성공적인 출시에 힘입어 예상대로 사상 최대를 기록했습니다. DSCC의 Ross Young CEO는 '21년 3분기 폴더블 스마트폰 출하량은 직전 4분기를 합친 수량보다 많았고 전 분기 대비 215%, 전년 동기 대비 480% 증가해 2.6M대였습니다.더 읽어보기

DSCC 신규 리포트, MicroLED 디스플레이 매출 $1B 전망 발표

November 28, 2021

DSCC에서 이번에 발간한 MicroLED Display Technology and Market Outlook Report에 따르면, MicroLED 디스플레이 시장은 향후 5년간 매출액 $1B 이상으로 빠르게 성장할 전망입니다. MicroLED는 일반적으로 생활 가전에서 사용되는 틈새 디스플레이 기술로 여겨지는데 TV와 웨어러블 기기 및 AR/VR 세 가지 주요 어플리케이션에서 채용될 것으로 예상됩니다.더 읽어보기

Apple, '21년 3분기 AMOLED 스마트폰 패널 조달을 주도할 것

October 25, 2021

DSCC는 최신본 Quarterly Advanced Smartphone Features Report를 발표하여 '21년 3분기 예비 Q3 AMOLED 스마트폰 수량과 매출 결과를 공개했습니다. ‘21년 3분기 AMOLED 스마트폰 패널은 Q/Q 21%, Y/Y 31% 상승한 160M대로, 현재까지 분기별 실적 2위를 기록했습니다. iPhone 13 패널 선적 타임 라인에 30 %의 점유율로 지배. 애플의 AMOLED 패널 조달은 삼성의 점유율을 36% 앞섰으며, 2분기 19%에서 23%로 상승했다. Xiaomi는 3'21 분기에 3 위를 차지했으며 16 %에서 10 %의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DSCC 수석 이사 인 David Naranjo에 따르면 "3 분기의 스마트 폰 AMOLED 패널 조달 및 스마트 폰 장치 매출의 두 자릿수 Q / Q 및 Y / Y 리프트는 Apple의 지속적인 초점과 높은 ASP를 가진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지배력을 반영합니다. 애플은 LTPO 패널이나 더 나은 카메라를 가진 최초의 스마트 폰 브랜드가 아니었지만, 훌륭한 고객 경험과 충성도 높은 고객 기반에 중점을 둔 Apple의 빠른 추종자 철학은 스마트 폰 AMOLED 시장이 계속 성장하고 번창할 수있는 촉매를 제공합니다."더 읽어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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