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 IMMEDIATE RELEASE: 04/24/2022



-

Applied Materials, Corning, GE 그리고 Amorphyx가 후원하는 2022 SID/DSCC 비즈니스 컨퍼런스에서 전반적인 디스플레이 산업에 대한 다양한 39개 강연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본 행사에서 들어볼 수 있는 주제 중 하나로 노트북과 태블릿, 모니터를 포함하는 Advanced IT 디스플레이 시장에 대해 다룰 것입니다. IT 시장은 COVID-19 팬데믹 기간 동안 재택 근무 및 교육 증가로 태블릿과 노트북, 모니터 구매가 크게 증가함으로써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 중 하나였습니다.

"IT 디스플레이 시장과 기술 전망" 세션에서는 DSCC와 LGD, Intel, Coherent Laser Systems의 발표가 있을 예정입니다.
발표자 분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Mr. David Naranjo, Sr Director, Display Supply Chain Consultants
  • Dr. Jang Jin Yoo, Research Fellow, LG Display
  • Mr. Kunjal Parikh, Principal Engineer, Intel
  • Mr. Vivek Paranjape, Principal Engineer, Intel
  • Dr. Oliver Haupt, Director, Strategic Marketing, Coherent Laser Systems

DSCC의 David Naranjo 시니어 디렉터는 포스트 팬데믹 경영 vs. 소비자 행동, Advanced 디스플레이(OLED vs. MiniLED LCD) vs. 표준 디스플레이 출하, 그리고 LCD/OLED 원가 등에 대한 최신 정보 및 향후 전망에 대한 DSCC의 분석을 발표할 예정입니다.공유할 것입니다.

이와 함께 LG디스플레이의 유장진 박사가 재미있고 쾌적한 비주얼 게임 경험을 위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역할과 요구사항에 대해 논의할 예정입니다. 유장진 박사가 게임 디스플레이를 위한 인체공학적인 요구사항 전반에 대한 연구 결과를 공유하고, 관련 문헌과 실험을 통해 얻은 내용들을 소개하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또한 게이머들에게 영감을 부여하고 탁월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적절한 디자인을 제공하는 게이밍 디스플레이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안할 것입니다.


Coherent Laser Systems의 Oliver Haupt 박사는 Coherent와 그들의 파트너사가 레이저 어닐링을 G8.5/G8.6으로 확장하는 방법과 이것이 IT 시장을 겨낭한 차세대 LCD/OLED 솔루션인 이유에 대해 논의할 예정입니다. 오늘날 OLED IT 패널은 탠덤 OLED 구조일 경우 저전력, 소형 TFT, 높은 밝기, 양호한 수명, 높은 장기 안정성 등의 이유로 LTPS를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Coherent의 UV 라인빔 시스템은 수십 년간 양산으로 입증된 바 있으며 디스플레이 업계에서 고해상도 OLED의 표준으로 이야기되고 있습니다.

Intel의 Kunjal Parikh와 Vivek Paranjape는 폴더블 노트북을 시장에 내놓기 위한 수많은 제품 디자인과 기술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디스플레이 산업 및 PC OEM 업체와의 협력 현황 등에 대해 논의할 예정입니다. 이번 발표에서는 폴더블 OLED 디스플레이의 저력과 디스플레이 수명, 표면 강도, 고객에게 유용한 tool/제품을 제공하는 방법 등 몇 가지 과제를 중점적으로 다루게 됩니다. Intel의 EVO 플랫폼은 최고의 노트북 환경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노트북용 사양입니다. 또한 Intel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 스택이 폴더블 제품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OEM 업체의 장치 전반에 걸쳐 일관된 기본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위 발표에 이어 Meko의 Bob Raikes 매니징 디렉터와 Ross Young DSCC 최고경영자(CEO)도 패널 세션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강연자들의 프로필과 강연 내용은 https://www.displaysupplychain.com/events/sid-dscc-2022-business-conference-at-display-week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T 디스플레이 시장 및 기술 전망 세션은 'Display Week'에서 열리는 2022 SID/DSCC 비즈니스 컨퍼런스의 10개 세션 중 하나에 불과합니다. 2022 Display Week는 5월 9일부터 5월 13일까지 산호세(San Jose, California)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SID/DSCC 비즈니스 컨퍼런스는 현장등록과 온라인등록 모두 가능하며, 5월 9일 발표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참여하시거나 녹화된 비디오로 제공받으싨 있으며, 행사 다음날 요청에 따라 온라인 질의응답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참여을 원하시는 분들은 https://www.displayweek.org/20...에서 바로 등록 가능합니다.

Display Week 2022에 대하여

SID(Society for Information Display)가 주최하는 제59회 국제 Display Week 심포지엄 및 세미나가 2022년 5월 8일부터 13일까지 캘리포니아주 산 호세(San Jose)에서 열립니다. Display Week는 시장에서 주목을 모으고 있는 전자 디스플레이와 비주얼 정보기술에 초점을 맞춘 글로벌 행사입니다. 또한 Display Week는 R&D, 엔지니어링, 설계, 제조, 서플라이체인, 마케팅, 영업, 금융, 홍보 그리고 소비자 최종 사용자 시장의 전반적인 에코시스템에서 참가자들의 흥미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높은 학술적 가치와 시장 동향, 소싱, 시장 진출 로드맵/이력 그리고 비즈니스 성장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마련했습니다. Display Week 202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displayweek.org를 방문하시거나 Display Week YouTube Channel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SID에 대하여

SID(국제정보디스플레이학회)는 2022년 창립 60주년을 맞이할 예정으로 전자 디스플레이 및 비주얼 정보기술산업에 초점을 맞춘 유일한 전문조직입니다. 실제로 SID는 전자 디스플레이와 비주얼 정보 기술의 발전에 중점을 맞춰 업계 최고의 신제품을 선보이면서 관련 기술에 대한 업계 내 협업과 소통, 교육을 위한 고유한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조직 구성원은 디스플레이 조사, 디자인, 제조, 애플리케이션, 마케팅 및 판매와 관련된 기술, 비즈니스 분야의 전문가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SID는 소비자들에게 디스플레이의 중요성을 알리는 동시에 산업/학술 기술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업계와 학계가 함께 유망한 기술을 소개하는 Display Week를 포함하여 연간 10개 이상의 컨퍼런스를 개최합니다. SID에 대하여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sid.org 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About DSCC

DSCC는 디스플레이 업계에 대한 전문적인 식견을 갖춘 경험 풍부한 애널리스트들이 모여 창립한 회사로 전문 리포트 발간과 컨설팅, 그리고 관련 행사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미국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한국과 일본, 중국, 유럽에 지사를 운영 중입니다. DSCC 한국 홈페이지는 www.displaysupplychain.co.kr로 자세한 문의는 [email protected] 혹은 +82-010-5594-1263으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