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Kem과 RiTdisplay, 소형 디스플레이용 OTFT 기반 AMOLED 공동개발계약 체결

Published October 31, 2021
Logout

D.C 왕 RiTdisplay CEO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RiTdisplay가 AMOLED 시장에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고 밝혔습니다. RiTdisplay는 PMOLED 시장에서 견고한 사업실적을 일궈낸 바 있습니다. RiTdisplay의 PMOLED 제품범위는 흑백 0.42 "~3.8", 풀컬러 0.95"~1.8"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그들은 산업용과 IoT, 웨어러블 및 기타 소형 디스플레이 시장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370 x 470mm에서 매월 15K 기판을 주장한다. RiTdisplay는 AMOLED가 실적을 견인하는 주요 제품이 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존 선두업체들과 비슷한 공정으로 경쟁하기보다 SmartKem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저비용 백플레인과 고성능으로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할 생각입니다. OTFT 공정은 고가의 LTPS나 임플란트 또는 CVD 단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보도자료에 따르면 RiTdisplay는 SmartKem과의 파트너십으로 보다 높은 밝기와 고해상도, 높은 신뢰성, 사이즈 확장 그리고 박형화와 구부릴 수 있는 특성을 함께 갖춘 디스플레이를 생산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보도자료에서는 SmartKem이 RiTdisplay에 OTFT 백플레인을 공급할 것이라고 밝히면서 이는 SmartKem의 독자적인 잉크와 공정 노하우를 제공해 RiTdisplay가 자신들의 팹에서 생산할 수 있게 할 것입니다.

SmartKem CTO인 Beverly Brown 박사는 2021년 SID와 DSCC 비즈니스 컨퍼런스에서 참석하여표하고 그녀가 기존의 a-Si 라인에 떨어질 수 있다고 주장하고 일부 특정 매개 변수에 대한 기존 프로세스를 능가할 수있는이 구조를 보여주었습니다. 아래와 같이 동원은 3cm2/vs였으며 최대 공정 온도는 80°C에 불과했습니다. 이 기술은 저가 MiniLED 백플레인에도 적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시는 분들은 SmartKem([email protected]) 에 직접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SmartKem의 OTFT 구조와 기존 기술의 비교

Written by

Sarah Kim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