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D TV 패널 가격 하락

Published September 29, 2021
Logout

LCD TV 패널 가격 상승 이후 1년이 지난 현재, DSCC의 최신 업데이트 자료 및 LCD TV 가격 전망을 바탕으로 공급과 수요 모두 가격 상승의 자연적인 영향이 얕아지면서 가격이 하락하기 시작했습니다. COVID-19 팬데믹으로 인한 수요 급증은 완화되었고 산업 공급이 수요를 따라잡았습니다. 8월과 9월 가격은 예상보다 빠르게 하락하고 있으며, 올 연말 가격은 2020년 12월보다 낮아질 전망이지만 여전히 사상 최저치보다 훨씬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름 업데이트에서 우리는 수요 둔화와 공급 증가를 시사하는 일련의 사건을 언급했으며 최근의 발전은 이 전망을 확인했을 뿐입니다. 패널 가격 상승으로 인해 미국의 TV 가격이 전례 없는 상승으로 인해 수요가 저해됩니다. 부품 부족과 물류 문제가 브랜드와 소매업체가 충분한 공급을 찾기 위해 서두르고 있는 거의 1년이 지난 후, 브랜드와 소매업체는 이를 따라잡았습니다. 베스트 바이의 최근 실적 발표에 따르면 이 회사는 작년대비 추가 재고가 $2B 이상 증가했으며 수요에 대한 기대는 Y/Y로 평평합니다. 신흥 지역의 경우 신흥 국이 여전히 COVID로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경제 침체를 겪고 있기 때문에 전염병의 경로는 글로벌 TV 수요에 대한 역풍을 계속 시사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첫 번째 차트는 평면 패널 디스플레이 산업의 역사에서 가장 큰 가격 상승을 보여주는 우리의 최신 TV 패널 가격 업데이트를 강조, 가격은 2020 년 5 월 낮은에서 2021 년 6 월 또는 7 월에 높은 지점으로 상승하고 12 월에 감소 2021. 2021년 6월/7월의 최고 가격은 2017년 7월에 마지막으로 나타난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Written by

Sarah Kim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