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VR Display Forum 주요 내용

Published September 27, 2022
Logout

지난 주 DSCC는 제2회 AR/VR Display Forum을 개최했습니다. 총 20명의 발표 연사와 130명 이상의 참가자 분들이 함께 해주셨습니다. 행사는 종료되었지만 추가 등록을 하시면 발표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10월 19일까지 이용 가능함) 주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DSCC]

"AR/VR 시장: 첨단 디스플레이 기술 구현을 위한 기회의 장"


AR/VR 디스플레이 시장의 개요를 설명하는 본 강연으로 컨퍼런스가 시작되었습니다. Meta의 프리미엄 헤드셋인 Quest Pro를 포함하여 앞으로 몇 달 안에 다양한 신제품 VR 헤드셋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또한 올해 2분기에 발표된 DSCC의 AR/VR 리포트의 일부 내용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본 리포트는 최신 시장상황을 반영해 조정된 전망치와 제품 로드맵에 대한 정보를 추가해 다가오는 4분기에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Radiant Vision Systems]

XR 디스플레이 테스트용 플렉서블 솔루션 : 더 많은 헤드셋과 스마트 안경으로 사람의 눈을 복제하다


광학 개발 매니저인 Eric Eisenberg 씨는 AR/VR 기기 디스플레이 테스트의 어려운 점을 설명했습니다. Radiant사는 광범위한 테스트 시나리오에서 인간의 시각을 복제하기 위해 XRE 렌즈를 개발했습니다. 시야가 70° 이상인 29MP 카메라 센서를 사용했으며 해상도는 58Pixels per degree(PPD)로 사람 눈의 해상도 한계에 가깝습니다. 그러나 Radiant사는 카메라 옵션으로 45MP, 61MP를 준비해 보다 한층 선명한 영상을 제공할 수 있게 했습니다. 렌즈는 폴더블이거나 혹은 폴더블이 아닌 구성 중에서 선택 가능합니다.

출처: Radiant Vision Systems

본 내용을 더 읽고 싶으신 분들은 DSCC의 Weekly Review를 구독하시어 나머지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R/VR Display Forum의 발표영상 및 자료를 다운로드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등록하신 후 이용 가능합니다.

https://www.accelevents.com/e/...

원문 보기 (저자: Guillaume Chansin)

Written by

Sarah Kim

[email protected]